알라딘 전자책

검색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 - 영어공부 중도포기자들의 유일한 탈출구 마파영! (커버이미지)
알라딘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 - 영어공부 중도포기자들의 유일한 탈출구 마파영!

클라우드나인

조성희 (지은이)

2020-06-18

대출가능 (보유:1, 대출:0)

책소개
저자소개
목차
영어공부 중도포기자들의 유일한 탈출구 마파영
마인드 파워 전문가 조성희 대표가 순수 국내파로 영어를 마스터한 비밀 전격 공개!

이 책은 마인드 파워 전문가 조성희 대표가 해외연수 한 번 없이 오직 순수 국내파로 영어를 완전정복한 노하우를 공개한다. 바로 마인드 파워로 영어를 완전히 먹어버리는 것이다. 우선 영어공부를 시작하기 전에 마인드 세팅부터 한다. 왜 마인드 세팅인가? 마인드 세팅은 잠재의식을 깨우는 놀라운 힘이 있기 때문이다. 마인드 세팅을 하고 시작하느냐 아니냐는 3개월, 6개월, 1년이 지나고 난 뒤 엄청난 차이를 가져온다.
마인트 세팅을 통해 영어를 잘하게 된다는 것은 많은 변화를 가져온다. 가장 큰 변화는 안 된다는 ‘패배의식’에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는 것이다. 그래서 영어를 잘하는 것이 최종 목적이 아니라 인생을 잘사는 것이 최종 목적이다. 이 책의 첫 페이지를 펼치고 딱 12주 동안 일주일에 한 번 마인드 세팅의 시간을 갖고, 매일 액션 플랜 시트를 쓰고, 여기에 담겨진 좋은 영어 글과 mp3 파일을 연습하고, 마인드 꿀팁들을 읽기 시작해보자. 루틴처럼 무조건 따라 해보자. 그럼 어느새 서서히 잠재의식 속 영어 파일을 바꾸기 시작할 것이다. 3개월 후 영어를 즐기다 못해 영어를 사랑하게 된 자신을 만나게 될 것이다!

우리 대다수가 그렇게 영어를 중도포기하고 말았던 것은 ‘마인드 파워’가 없어서이다!

우리 대부분은 초등학교 때부터 대학 때까지 영어를 배웠지만 항상 영어 앞에만 서면 저절로 작아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만다. 왜 영어에 자신이 없을까? 왜 영어는 중도포기하고 마는 것이 됐을까? 우리가 매년 새해마다 영어 정복을 결심하고 영어학원에 등록하는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가장 큰 이유는 마인드 세팅을 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마인드 세팅을 통해 마인드 파워를 갖게 되면 힘이 생긴다. 이 책 『조성희의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는 행동의 근원이 되는 보이지 않는 마인드를 바꿔서 긍정적 자기암시를 하는 법을 배우고 그걸 통해 영어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즐기도록 안내한다. 그렇게 되면 누가 강요하지 않아도 저절로 신이 나서 하게 된다.

마파영은 영어 실력도, 마음도, 자신감도, 인생도 깨우는 1석 4조 효과의 공부법이다!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 공부법은 맨처음에 영어로 된 긍정적인 단언을 말하고 듣고 반복한다. 매일 최소 30회씩 문장을 반복하는 것이다. 또박또박 5번, 좀 더 빠르게 5번, 리듬감을 느끼며 5번, 네이티브처럼 5번, 감정을 실어서 5번, 상상하면서 5번. 그러다 보니 긍정적인 단언이 몸과 마음에 각인이 된다. 그렇게 온몸으로 영어를 하기에 몸이 움직일 때마다 영어가 튀어나온다.
그리고 매주 영어 PT로 자신감과 인생을 깨운다. 누구나 처음에는 1분 PT도 어려워하지만 함께 공부하는 멤머들이 서로를 격려하고 응원하다 보면 나중에는 5분이고 10분이고 자연스럽게 영어 PT를 하게 된다. 이 책 안에는 14명의 실제 영어 PT 사례가 담겨 있다. 그들도 우리처럼 영어 울렁증과 트라우마가 있었고 또 영어 패배자이자 중도포기자들이었다. 그러나 14명은 생생 체험기를 통해 어떻게 마파영을 매일 실천했는지와 그랬을 때 어떤 마법 같은 변화들이 일어났는지 생생하게 알려준다. 14명이 들려준 생생 체험기를 읽어보는 것만으로도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들도 했으니 당신도 할 수 있다!
이 책은 영어공부를 하지만 영어 실력만이 아니라 마음도, 자신감도, 인생도 깨우는 최고의 자기계발서이기도 하다. 마인드 파워로 영어를 먹어버리고 나면 자기자신을 사랑하게 되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게 되고 성취해내게 된다. 그래서 ‘조성희 마인드 파워로 영어 먹어버리기’ 수업에 영어 배우러 왔다가 인생이 바뀌었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


◆ 추천사

해외 미팅에서 3시간 동안 영어가 술술~. ‘바로 지금 그토록 꿈꾸던 상황이 이루어졌구나.’ 마파영의 영사를 하며 상상했던 것이 현실화된 것을 깨닫는 순간 소름이 끼쳤다.
-김나연 / Alice, 33세, 회사원

영어 PT 열 줄 발표도 힘들어했던 내가 싱가포르에서 매니저를 하며 매일 영어를 쓰며 살고 있다. 마파영 덕분에 영어 실력뿐 아니라 모든 면에서 자신감이 생기니 어떤 도전이든 하게 되는 내가 신기하다!
-서기원 / Elsa, 38세, 바이어

5월에 나는 기적처럼 원하는 토플 점수를 얻을 수 있었다. 처음 보는 토플 점수에서 말하기 점수가 나온 것이다. 2월에 기출 문제를 인터넷으로 사서 컴퓨터 앞에 앉아 혼자 시험 보다가 말하기 시험에서 입 한 번 못 열어보고 참담하던 때로부터 3개월 만의 변화였다.
-최영미 / Cecil, 49세, 공무원

마파영은 공부가 아니라 즐거움입니다! 즐겁게 하다 보니 여행을 다녀와 학교 수업을 듣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간고사에서 100점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생애 최초로 참여했던 영어 시 낭송 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어요! 마파영은 저에게 영어뿐만 아니라 마인드를 바꿔주었습니다!
-신정현 / Hannah, 고등학교 2학년

마파영 수업 후에 세무서 민원봉사실에서 외국어 전담 요원으로 옮겨져 활동할 수 있었다. 예전 같았다면 머릿속에서나 가능했던 일인데 자신감이 생기니 못할 일이 없었다.
-조미애 / Amy, 39세, 세무공무원

저는 영어 PT의 두려움을 극복하고 나서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영어 스피킹이 즐거운 게 이런 것이구나……! 영어가 제일 재미있고 쉽다는 말을 머리가 아닌 마음으로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마파영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홍자연 대표 / Chloe, 30대, 온라인 쇼핑몰

‘영어’만 떠올려도 속이 울렁거릴 정도로 영어 트라우마에 시달렸습니다. 그런데 일본어 통역을 하다가 영어가 튀어나올 정도가 되고 영어 PT도 웃으면서 하게 되다니! 저 스스로도 영어 트라우마에서 벗어난 것이 놀랍습니다.
-Jane / 29세, 일본어 통번역사

공지사항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